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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 만월경의
따끈따끈한 신메뉴를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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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븐에 구운 달링도넛 바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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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월경 오븐에 구운 달링도넛 초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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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월경 오븐에 구운 달링도넛 아몬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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랩노쉬 단백쿠키바 쿠키앤크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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랩노쉬 단백쿠키 화이트 초코 오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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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자레모니카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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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자레모니카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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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SSE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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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자레모니카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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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메리카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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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숭아메리카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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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 라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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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콤 슈 라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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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윗 블랙티에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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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린이 음료 캐치!티니핑 유기농 보리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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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린이 음료 캐치!티니핑 사과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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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월경 오븐에 구운 달링도넛 버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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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란다도넛 자색고구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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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란다도넛 딸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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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란다도넛 다크아몬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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쫀득쿠키 후르트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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쫀득쿠키 오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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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야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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햄치즈에그 샌드위치
#달콤한트리블베리잼 #한끼식사대용 #호불호없는맛
트리플베리 샌드위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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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운드케익 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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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운드케익 초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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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콜릿 마카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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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닐라 마카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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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라멜 마카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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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루베리 마카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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졸리넛츠 블루베리&망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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졸리넛츠 코코넛&넛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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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물성 프로틴 건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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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ooting World
슈팅 월드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즐거운 식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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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레르기 성분
as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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탄수화물(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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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장 총칙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주) 만월경(이하 ‘회사’라고 함)가 제공하는 포인트 서비스(이하 ‘포인트 서비스’ 또는 ‘만월경 포인트 서비스’라고 함)의 이용과 관련하여 필요한 이용 조건 및 절차, ‘회사’와 ‘회원’간의 권리, 의무 등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포인트’ 적립 등)
제 2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는 다음 각 호와 같이 정의합니다.
1. ‘포인트 서비스’란 ‘포인트’ 적립 등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칭하여 말합니다.
2. ‘회원’이란 이 약관에 따라 매장 내 키오스크(이하 ‘키오스크’라 합니다)를 통해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개인정보(휴대폰 번호, 비밀번호)의 수집∙활용에 동의함으로써 ‘포인트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3. ‘매장’이란 ‘회사’가 직영으로 운영하는 모든 만월경 매장과 ‘회사’와 계약하여 만월경 브랜드를 이용하는 모든 가맹점을 말합니다.
4. ‘포인트’란 ‘회원’이 ‘매장’에서 상품 구매 시 ‘회사’가 정한 기준(예: 결제 금액, 특정 상품 구매 등)에 따라 회원 계정에 적립되는 로컬 저장 기반의 전자적 적립 정보를 말하며, 향후 ‘회사’가 정하는 바에 따라 혜택 제공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5. ‘부정 적립 또는 이용’이란 ‘회사’가 허용하지 않은 방법 또는 타인의 정보를 이용한 부정한 적립 또는 이용 시도를 의미합니다.
① 부정적립 : ‘회원’이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 또는 이용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정당한 이유 없이 당해 ‘회원’ 계정에 ‘포인트’가 적립되거나 해당 ‘회원’이 구매 또는 이용한 내용보다 많은 ‘포인트’가 적립된 경우를 말합니다.
② 부정이용 : 다른 ‘회원’의 휴대폰 번호 및 비밀번호를 동의 없이 임의로 사용하여 해당 회원이 보유하고 있던 ‘포인트’를 부정하게 사용하려 하거나 시스템에 접근하는 경우를 말합니다.
6. ‘결제’란 신용/체크카드 등 기타 ‘회사’가 지정한 방법으로 유료서비스의 대가를 지불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단, 결제 방식은 매장 및 키오스크 상황에 따라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 3 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만월경 공식 홈페이지(이하 '홈페이지'라 합니다)에 게시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 및 ‘포인트’의 적립조건 기타 서비스의 이용조건이나 내용 등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전항에 따른 개정을 할 경우에는 개정된 내용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개정사실과 개정사유, 개정내용 등을 '홈페이지'에 공지합니다.
4. ‘회사’가 제3항에 따라 공지한 개정사항이 적용된 이후에도 ‘회원’이 명시적인 거부의 의사표시 없이 계속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회원’이 개정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만약 ‘회원’이 본 조에 따라 개정된 내용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함으로써 개정된 내용의 적용을 배제할 수 있습니다.
5. 본 조에 의하여 개정된 약관은 원칙적으로 그 효력 발생일로부터 유효합니다.
제 4 조 (약관의 해석)
1. ‘회사’는 필요한 경우 특정 서비스에 관하여 별도의 이용약관 및 정책(이하 ‘개별약관’이라 합니다)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개별약관’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2.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3. 본 약관과 관련하여 회사의 정책 변경, 법령의 제, 개정, 공공기관의 고시나 지침 등에 따라 회사가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공지하는 내용도 이용계약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제 5 조 (회원가입)
1. ‘회원’이 되고자 하는 고객은 키오스크에서 요청하는 정보(휴대폰 번호, 사용자 설정 비밀번호)를 기입한 후, 이 약관과 ‘개인정보 수집∙활용 동의’에 동의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회사’는 회원 가입 시 휴대폰 번호에 대한 별도의 본인 확인 절차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2. 고객으로부터 회원가입 신청이 있는 경우, ‘회사’는 즉시 회원 자격을 부여하며, 회원가입 완료 시점부터 회원으로서의 지위를 취득합니다.
3.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①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부정 이용 등)
② 타인의 휴대폰 번호나 정보를 도용한 경우
③ 비밀번호 등 필수 정보를 기재하지 않거나 허위로 기재한 경우
④ 기타 가입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회사’가 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4. ‘회사’는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제 6 조 (회원정보의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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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휴대폰 번호, 암호화된 비밀번호)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는 키오스크 내 로컬 저장소에 보관되며, 서비스 제공 목적 외에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가 별도로 정하는 개인정보처리방침(‘홈페이지’에 게시)이 적용됩니다.
제 8 조 (‘회원’의 개인정보 관리의무)
1. ‘회원’의 휴대폰 번호 및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2. ‘회원’은 자신의 정보(휴대폰 번호,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이를 즉시 이메일(cs@cafewhale.com) 또는 제17조의 고객센터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예: 비밀번호 변경 절차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3. ‘회원’이 ‘회사’에 제2항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 및 ‘회원’의 개인정보 관리소홀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제3자가 부당하게 ‘포인트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발생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키오스크 시스템 자체의 결함이 없는 한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9 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홈페이지' 게시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홈페이지'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이용안내 또는 ‘포인트 서비스’와 관련한 공지사항, 기타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회사’의 업무(매장 운영, 키오스크 관리 등)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회원’은 ‘회사’가 제공한 ‘포인트’ 등을 타인에게 유상으로 재판매하거나 기타 이를 활용하여 영업 활동을 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할 경우 제공받았던 혜택(포인트 등)이 회수될 수 있으며 회원 자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①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타인의 휴대폰 번호 등)의 등록
② 타인의 정보(휴대폰 번호, 비밀번호) 도용
③ ‘회사’가 키오스크 등에 게시한 정보의 임의 변경
④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식재산권에 대한 침해 (키오스크 소프트웨어 무단 복제 등)
⑤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훼손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⑥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포인트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⑦ 키오스크 시스템에 해킹, 바이러스 유포 등 시스템 안정성을 저해하는 행위
⑧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제 11 조 (‘회원’ 탈퇴와 ‘포인트’의 소멸 처리)
1. ‘회원’은 언제든지 이메일(cs@cafewhale.com)하여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요청에 따라 조속히 ‘회원’ 탈퇴 및 관련 데이터(키오스크 내 저장된 회원 정보, 포인트 내역) 삭제 절차를 수행합니다.
2. ‘회원’ 탈퇴 시, 탈퇴 요청일 현재까지 보유한 ‘포인트’ 등 ‘포인트 서비스’ 의 ‘회원’으로서 보유하던 모든 권리는 자동으로 소멸되며, 삭제된 데이터는 복원되지 않습니다. 재가입하더라도 기존 정보는 복원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부정한 목적(혜택 재수령 등)의 반복적인 탈퇴와 재가입을 막기 위하여, 탈퇴 회원의 일정 기간 재가입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 12 조 (‘회원’ 자격 상실)
1.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에 대한 통보(키오스크 접속 시 안내 또는 홈페이지 고지)로써 ‘회원’의 자격을 즉시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① ‘포인트’의 ‘부정 적립 또는 이용’ 등 ‘포인트 서비스’를 ‘회사’가 예정한 방법 또는 목적을 벗어나 이용한 경우
② 다른 ‘회원’의 서비스 이용(키오스크 사용 등)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경우
③ ‘회사’ 또는 다른 ‘회원’, 직원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경우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④ 회원이 사망한 경우 (인지 시)
⑤ 이 약관 및 관계법령이 금지하거나 사회상규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⑥ 기타 ‘포인트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키오스크 운영 포함)을 방해한 경우
2. 제11조 제2항은 전항에 따라 ‘회원’ 자격이 상실된 경우에도 준용됩니다. (보유 포인트 즉시 소멸 및 복구 불가)
3. 전항에도 불구하고 제1항 제4호로 ‘회원’의 자격이 상실된 경우, ‘회원’이 보유하고 있던 모든 권리는 소멸하며 상속되지 않습니다.
4. 제1항 각 호의 경우 ‘회사’는 ‘회원’의 자격을 즉시 상실시키지 않고 해당 ‘회원’에 대한 ‘포인트 서비스’ 제공(키오스크 로그인 제한 등)을 일시 중단시킬 수 있습니다.
제 13 조 (권리의 귀속)
‘포인트 서비스’ 및 관련 키오스크 시스템에 대한 저작권 및 지식재산권 기타 권리는 ‘회사’에 귀속됩니다.
제 14 조 (‘포인트 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포인트 서비스’ 이용(키오스크 운영 포함)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① ‘포인트 서비스’용 키오스크 설비 점검, 보수 또는 공사로 인하여 부득이한 경우
② 매장 내 정전, 네트워크 장애 등 키오스크 운영이 불가능한 경우
③ 키오스크 기기 자체의 기술적 결함이 발생한 경우
④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⑤ 기타 중대한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지속하는 것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2. ‘회사’는 전항의 규정에 의하여 ‘포인트 서비스’의 이용을 중단하는 때에는 그 사유 및 중단기간 등을 '홈페이지'에 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포인트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회사’가 '홈페이지' 또는 매장 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4. 제1항에 따른 서비스 제한 또는 중지로 인하여 일시적으로 ‘포인트’를 적립하지 못한 경우는 서비스 이용이 정상화된 후 영수증 등 기타 ‘회사’가 ‘포인트’ 적립대상인지 여부를 판단할 수 있는 증빙을 제시할 경우 추후 적립이 가능합니다.
제 15 조 (‘포인트 서비스’의 변경)
1.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포인트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은 그 변경 전에 '홈페이지'를 통해 고지합니다.
3. ‘회사’는 ‘포인트 서비스’ 중 ‘포인트’ 적립 등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16 조 (책임제한)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포인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비밀번호 관리 소홀, 조작 미숙 등)로 인한 ‘포인트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키오스크 시스템 자체의 명백한 결함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포인트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키오스크에 입력한 정보의 정확성 등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예: 잘못된 휴대폰 번호 입력)
제 17 조 (분쟁 해결)
1. ‘회사’는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하거나 ‘회사’와 ‘회원’간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 손해배상 등 분쟁처리를 위해 다음과 같이 고객센터를 설치, 운영합니다.
① 만월경 포인트 서비스 고객센터 : 1533-7025 (평일 오전 9시~오후 9시, 주말 오전 9시~오후 1시) 또는 이메일(cs@cafewhale.com) 문의
② ‘회사’는 ‘회원’이 제기한 의견을 신속히 처리합니다. 단,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연락 가능한 경우)합니다.
③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이 원만히 해결되지 않는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소비자기본법'에 따른 한국소비자원의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를 통해 조정신청이 가능합니다.
제 18 조 (관할 법원)
1) ‘회사’와 ‘회원’ 간의 분쟁 및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 이 약관과 관련한 제반 분쟁 및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 법원을 제1심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3) 해외에 주소나 거소가 있는 ‘회원’의 경우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전항에도 불구하고 대한민국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제 2장 회원 및 포인트 적립서비스
제 19조 (회원의 종류)
‘회원’은 키오스크를 통해 휴대폰 번호와 비밀번호를 등록하고 약관에 동의한 고객을 의미하며, 별도의 등급이나 종류 구분은 없습니다.
제 20 조 (‘포인트’ 적립 및 관리)
‘회원’은 다음 각 호와 같이 ‘포인트 서비스’를 통해 ‘포인트’를 적립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은 ‘매장’에서 상품 구매 시 ‘회사’가 정한 기준에 따라 ‘포인트’를 키오스크를 통해 회원 계정에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적립 기준은 '홈페이지' 또는 매장/키오스크 내에 별도 공지합니다.
2. ‘포인트’를 사용하여 할인 혜택을 받는 경우, ‘포인트’ 사용 건에 대한 ‘포인트’는 적립되지 않습니다.
3.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없으며, 180일간 적립 또는 사용 이력이 없는 ‘회원’의 ‘포인트’는 키오스크 로컬 데이터에서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소멸된 ‘포인트’는 유효기간 연장 및 재발행, 복구가 불가합니다.
4. ‘포인트’ 적립은 ‘회원’이 키오스크에 등록한 휴대전화번호를 통해 가능하며, ‘포인트’ 사용 시에는 휴대전화번호와 함께 비밀번호를 입력해야합니다.
5. ‘포인트’ 잔액은 키오스크 화면 내 적립 또는 사용 시 확인 가능합니다.
6.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상품을 구매하였으나 키오스크 오류 또는 기타 사유로 ‘포인트’ 적립을 하지 못하였을 경우에는 영수증을 지참하여 ‘결제’한 ‘매장’에 ‘결제’시간 포함 48시간 이내에 제17조의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수동 적립이 가능합니다.
7. ‘포인트’는 현금으로 반환되지 않으며, 시스템 구조상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8. 제12조 제1항 각 호의 사유 발생 시 ‘회사’는 해당 회원의 ‘포인트’의 이용(향후 사용 가능 시)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9. 전 각 호의 사항 기타 ‘포인트’와 관련된 내용은 ‘회사’의 정책 기타 사정에 따라 수시 변동될 수 있으며, 구체적인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키오스크’ 화면, 매장 내 공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